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름중학교 세종 수학과외 후기 국어 영어과외 학습코칭 쿡쌤

과외정보

by 쿡쌤과외 2019. 6. 24. 11:16

본문

저에게는 오빠와 언니가 있습니다.

처음에는 오빠가 4년 동안 코칭을 받았고 그 뒤로 언니도 중2부터 고3 현재까지 코칭을 받고 있습니다.

저는 학습코칭을 낯설지 않게 접할 수 있었고 코칭의 효과를 곁에서 지켜볼 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청주과외 받으면서 성장하는 오빠, 언니를 보고 저도 코칭을 받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서 엄마에게 부탁을 드렸고, 저도 중1 때부터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청주수학과외 통해 코칭을 받은 후 성적이 오르는 것이 큰 장점입니다.

나에게 맞는 공부 방법과 나도 잘 모르고 있었던 나의 성향들을 검사를 통해 알게 되면서 공부를 어떻게 해야 하는지에 대해 생각하고 배울 수 있습니다.

그리고 진로코칭을 받으면서 내가 어디에 관심을 많이 갖는지, 그리고 나는 어떠한 사람인지에 대해서 많은 생각도 해보고 나에 대해 깊게 알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제일 좋은 장점은 항상 칭찬해 주시고 긍정적으로 잠재된 제 가능성을 봐 주시는 코칭 선생님이 계시다는 것입니다.

그렇기에 비록 도전에 실패해도 토닥토닥해 주실 코치님이 계시다는 든든한 믿음이 생깁니다.

계획이라고는 몰랐던 제가 이제는 매달 한 달의 학습할 내용과 공부할 부분을 정하여 공부 계획표를 작성한다는 것입니다.

청주영어과외 만나기 전까지는 기분에 따라 자유롭게 그날그날 하고 싶은 공부를 하거나 손에 잡히는 공부를 했습니다.

그래서 체계적인 계획이 없다 보니 원하는 성적이 항상 나오지 않았었습니다.

코칭 선생님께서는 그러한 저의 성격을 아시고는 단점을 보완할 방법으로 플래너 쓰는 방법을 성향에 맞게 코칭해 주셔서 지금은 매달 공부 계획표를 쓰면서 성직이 70점대에서 현재 중3 중간고사 때에는 90점대까지 올라가게 되었습니다.

또한, 시험 후에는 피드백을 하여 더 나은 성적을 위해 보완할 부분과 그것을 습관으로 들이는 연습을 하면서 꾸준히 성적이 오를 수 있었습니다.

코칭 선생님께서 코칭을 해주시면서 항상 하시는 말씀이 있습니다.

공부만 잘하지 말고 놀기도 잘하고 잠도 잘 자고 즐길 줄 알아야 한다고...

코칭 선생님께서 청주국어과외 통해 행복한 삶을 즐겁게 사는 법을 알려 주시는 것 같아 저는 쿡쌤이 좋습니다.

아직은 하고 싶은 것도, 해 보고 싶은 것도 많아 정해놓은 진로는 없습니다.

하지만 쿡쌤과 함께라면 저에게 잘 맞는 제가 진정으로 원하는 진로를 찾고, 진로 로드맵을 만들어 실천하면서 행복한 삶을 설계할 수 있을 것이라 확신합니다.

아름중학교에 재학중인 중3 학생의 학습코칭 후기였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